어떤 날 1

종이책 정가 :
0원
전자책 정가 :
9,800원
판매가 :
9,800원

여행에세이

어떤 날 1(우리는 왜 여행을 떠나는가?)

(참여 0명)

저자 김소연 외 출판사 북노마드 출간일 2016-10-13 파일형식 EPUB

    저자소개

    prologue 박세연_ 현실도피 김소연_ 낯선 사람이 되는 시간 성미정_ 우다이푸르 가는 길, 화장실 이제니_ 마음의 비행운 요조_ 여행욕(慾) 위서현_ 단편영화를 좋아하는 당신을 위한 단편여행법 장연정_ 나는 왜 여행을 떠나는가? 최상희_ 여행, 그것은 마법의 순간 이병률_ 가슴에 명장면 하나쯤 간직하기 위해 여행을 떠납니다 epilogue

    목차

    김소연_ 1967년 경주에서 태어났다. 시집 『극에 달하다』와 『빛들의 피곤이 밤을 끌어당긴다』, 산문집 『마음사전』과 『시옷의 세계: 조금 다른 시선, 조금 다른 생활』 등이 있다. 박세연_ 에든버러 칼리지 오브 아트(Edinburgh College of Art, ECA)에서 석사(일러스트레이션 전공) 학위를 받았다. 학교에서 개최한 대상을 받았다. 2003년 런던 아티스트 북페어, (상상마당) 등의 전시에 참여했다. 지은 책으로 『잔』이 있다. 성미정_ 1967년 강원도 정선에서 태어났다. 1994년 『현대시학』을 통해 등단했다. 시집으로 『대머리와의 사랑』 『사랑은 야채 같은 것』 『상상 한 상자』가 있다. 요조_ 1981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2007년 스페셜 앨범 로 데뷔했다. 등의 앨범이 있다. www.yozoh.com 이병률_ 시인. 시집 『당신은 어딘가로 가려 한다』 『바람의 사생활』 『찬란』, 여행산문집 『끌림』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가 있다. 이제니_ 1972년 부산에서 태어났다. 2008년 경향신문 신춘문예에 「페루」가 당선되면서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시집 『아마도 아프리카』가 있다. http://hippiee.com 위서현_ KBS 아나운서. 1979년에 태어났다. 연세대 대학원에서 심리상담학을 공부했다. KBS NEWS 7, 2TV 뉴스타임 앵커, 1TV , KBS 클래식 FM 를 진행했다. 장연정_ 대학에서 음악을 전공했고 현재 작사가로 활동하고 있다. 문득 짐 꾸리기와 사진 찍기, 여행 정보 검색하기, 햇볕에 책 말리기를 좋아한다. 여행산문집 『소울 트립』 『슬로 트립』 『눈물 대신, 여행』이 있다. 최상희_ 전주에서 태어나 자랐다. 기자로 일하다가 갑자기 그만두고 훌쩍 제주도로 떠났다. 2년 동안 중간여행자의 마음으로 카메라를 친구 삼아 섬 곳곳을 돌아다닌 경험을 모아 『제주도 비밀코스 여행』을 썼다. 소설 『옥탑방 슈퍼스타』, 여행서 『강원도 비밀코스 여행』 『사계절, 전라도』 등이 있다. 『그냥, 컬링』으로 2011년 제5회 블루픽션상을 수상했다.

    출판사 상품평

    어떤 날
    9명의 여행가에게 던지는 어떤 물음
    우리는 왜 여행을 떠나는가?

    지금, 여기의 삶을 사는 이유
    시인, 뮤지션, 아나운서, 작가……
    우리는 모두 여행을 떠난다

    시인, 일러스트레이터, 뮤지션, 아나운서, 작가……. 어떤 곳에서 어떤 삶을 살아가는 당신이라도 지금, 여기를 떠나는 것을 꿈꾼다. 삶은 여기에 있지만, 때때로 일상이란 스스로의 한계를 만들어내는 굴레와 같기 때문이다. 가보지 못한 공간에 대한 호기심, 살아보지 못한 시간에 대한 갈망, 아직 만나보지 못한 이들에 대한 그리움. 우리는 늘 닿지 못한 것들을 열망하며 오늘을 살아간다. 그리하여 마침내, 우리는 모두 여행을 떠난다.

    『어떤 날』은 오롯이 여행을 이야기하는 여행 무크지다. 그 첫 걸음으로 9명의 여행가에게 ‘왜 여행을 떠나는가?’에 대한 물음을 던져보았다. 누구든 여행을 떠날 수 있지만, 왜 떠나는지에 대한 물음에 답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래서 다양한 모습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9명의 여 ..…

    • 본 상품은 실물 도서가 아닌 전자책(e-book) 파일로 배송이 필요 없으며, 구매 후 다운로드하여 이용 가능 합니다.

    • 본 상품은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mekia 가 제공하는 전용 뷰어에서 모두 이용 가능 합니다.

    • 전자책 구매후 다운로드에 대한 횟수 제한은 없으며, mekia e-book 서비스가 지원하는 단말기에서 최대 5대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구매후 전자책(e-book)을 다운로드 하시면 환불은 불가 합니다. 다운로드 하시 전에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